본문 바로가기

Translate(번역)

vertex3 번역 (1) - 실루엣 모델링(Silhouette Modelling)



버텍스 3권이 지난달 출간되었습니다.

웹으로만 배포되는 거의무료(왜 거의 인지는 밑에 설명해놓았습니다) 무크지구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쪽 분야에선 최고수준 퀄리티지 않나 싶습니다.


출퇴근하면서 전철에서 읽다가 제가 정말 재미있게 했었던 “Ori and the Blind Forest” 라는 게임이 눈에 띄어서 

자세히 읽어보니 내용이 좋고 글도 짧아서(ㅋㅋ) 번역해보았습니다. 

내용은 기초 캐릭터 모델링 방법입니다.


번역본 다운로드 --------

Silhouette Modelling.pdf


------------------


풀버전은 http://artbypapercut.com/ 여기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원하는 가격만큼 지불하고 살 수 있는 시스템인데, 가격에 0 이라고 적어도 다운로드가 가능하기때문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다운받아서 읽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 물론 적당한 가격을 주고 구입하시면 더욱 좋겠지요.

 

따로 원작자에게 라이센스를 받은것도 아니고, 시중에 돌아다니는 pdf편집 파일을 사용했더니 위쪽에 워터마크가 붙었네요.

다음번엔 그냥 포토샵에서 편집하는게 더 낫겠단 생각도 듭니다 =ㅂ=ㅋㅋ

시간 나는 대로 천천히 나머지도 진행해볼게요~


영어가 아직은 짧아서 다시 읽어보니 이상한 부분이 많네요ㅋㅋ.. 

읽을만 하셨으면 댓글이나 피드백 부탁드리겠습니다! 오역 오타 지적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D